TNT코리아는 20일부터 4월 말까지 10주간 차이
나 베스트 캠페인 (Picking The Best For Chin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특송사인 TNT가 중국과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TNT가 전문적인 수출입 노하우, 전문적인 통관 시
스템 등을 통한 고객 맞춤형 중국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
다.
TNT가 발송한 안내문에 회신하는 고객들에게 황
금돼지 저금통을 제공하며, TNT의 중국 수출입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는 TNT USB 허브를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NT가 발송한 캠
페인 안내문에 첨부된 참가 등록 서류를 TNT 영업부에 팩스(fax:02-2666-1114)로 보
내거나 www.tnt.com/china를 통해서 온라인 등록을 하면 된다. 만약 안내문을 받지
않았지만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TNT 고객관리부(1588-0588)로 문의하면 된
다.
TNT는 최근 중국 내 1,100여개 거점을 보유하
고 있는 호아우 인수 등 중국 네트워크 확장을 통한 인프라 구축, 보잉 747기 도입,
인적자원 투자 등 중국 시장에 대규모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style="FONT-SIZE: 10pt; COLOR: #000000; LINE-HEIGHT: 16pt; FONT-FAMILY: '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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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NT코리아의 김종철 사장은 “본사는 물론, TNT
코리아 역시 중국이 차지하는 물량 비중이 수출 2~3위, 수입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가
장 중요한 시장”이라며, “TNT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요구대로 맞춤 디자인
된 최고의 중국 지역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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