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7-30 18:44
광양항 이용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컨테이너부도공단의 정보화사업이 지난 7월 26일 2단계 사업에 착수하며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
컨공단은 지난 2006년 10월부터 2007년 4월까지 정보화 1단계 사업을 추진해 ERP(전사적자원관리) 구축 등 지식경영 기반을 구축한 바 있다.
이번 2단계 사업에서는 경영정보 효율화 및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하여 2007년 12월까지 ERP 및 CRM(고객관리) 기능 확대, 지식 데이터베이스 구축, 시설물 관리 설계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본 사업이 완료되면 양방향 온라인 민원 발급으로 민원서비스가 강화되며, 광양항 컨테이너부두 시설물관리 자동화 토대가 마련되어 광양항 이용 고객 서비스 향상은 물론 보다 체계적이며 효율적인 부두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