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01-10 00:00
현대물류 고객만족실에서는 TL-21 선포식에 따른 세부실천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중인 고객감동서비스 구현을 위해 택배업계 최초로 클레임 선보상 제
도 실시를 선언했다.
이로써 현재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수신자 부담 클로버서비스(080-200-3300
)와 인터넷 화물추적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현대물류는 이번 선보상클레임
제도 실시로 고객들의 화물클레임을 접수한 후 7일 이내에 물류가액을 보상
, 지급하는 획기적인 체제를 구축했다.
이번 화물클레임 선보상제도는 차별화된 현대물류만의 고객 화물보상제도로
향후 신뢰감 구축에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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