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11-11 13:04
- FedEx 유럽지역 서비스 강화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회사인 페덱스(FedEx Express)가 아시아-유럽지역 서비스를 위한 EuroOne 특별 소비자 캠페인을 실시한다.
페덱스는 10월 1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페덱스를 통하여 국내에서 유럽으로 혹은 유럽에서 국내로 특송 서비스를 이용하고 운임을 지불하는 국내 페덱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30% 특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럽 이외의 지역 서비스를 이용하는 국내 페덱스 고객들에게는 15%의 특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한번 이상 페덱스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61명에게 유럽행 왕복 항공티켓 2장, 백화점 상품권 혹은 페덱스 기념품을 증정한다.
EuroOne 캠페인 등록이나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페덱스 코리아 홈페이지에 마련된 EuroOne 캠페인 코너(http://www.fedexkorea.co.kr/EuroOne)를 방문하거나 페덱스 고객 서비스 센터 080-023-8000로 문의하면 된다.
찰스 아리나 페덱스 한국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국내에서 유럽으로 제공되는 페덱스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며 “페덱스는 올해 9월경 페덱스의 아시아 허브인 필리핀 수빅만에서 유럽지역 허브인 프랑스의 샤롤 드골 공항까지 운항하는 수송기의 기종을 A310에서 MD-11기종으로 강화해 수송용량을 향상했으며, 이로서 유럽지역 서비스를 이용하는 페덱스 고객들은 유럽규정에 기준하여 용량과 무게가 더 나가는 화물도 화물의 모양과 규격에 상관없이 유럽지역으로 보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페덱스는 앞으로 신속하고 차별화 된 페덱스 서비스를 한국 고객들이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uroOne™ 통해 유럽 네트워크 구축
페덱스는 EuroOne™이라는 독보적인 유럽지역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지난 1999년 프랑스 파리 로시-샤를 드 골 공항에 새로운 유럽지역 허브를 열었다. 현재 EuroOne 네트워크를 통해60,000건의 zip code 지역으로 운송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FedEx Corporation의 자회사로 FedEx Express는 전세계 GDP의 약 90%를 생산하고 있는 지역들을 대상으로 24시간 내지 48시간 안에 신속하게 배달하는 국제간 특송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약속된 시간 내의 배달 지연시 운임을 환불해주는 *운임 환불제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FedEx Express는 국제 특송 업계 최대의 항공 운항 노선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업체로 자리 잡고 있으며 매일 210개국에 3백만 3십만 건에 달하는 화물들을 신속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정시 배달하고 있다. 통합 글로벌 특송망을 구축한 FedEx Express의 현재 임직원 수는 약 149,000 명에 달하며 46,000 군데의 사무소(drop-off locations), 640대의 화물기와 49,000대의 화물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페덱스 한국어 홈페이지:www.fedex.com/kr, 고객관리부 전화 080-023-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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