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06-30 11:58
P&O Nedlloyd 아마존 서비스 업그레이드
P&O Nedlloyd는 7월부터 현재 파나마 (Panama)와 브라질의 마나우스(Manaus) 구간에서 제공하는 피더 서비스를 주간 단위로 향상시킨다.
P&O Nedlloyd는 아시아에서 파나마에 도착하는 모선들의 주간 서비스에 맞추어 4척의 선박들을 투입, 새로운 아마존 피더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이번 피더 서비스는 아시아 하주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것으로 보이며 미국에서 아마존 지역으로의 연결 서비스도 한차원 향상될 예정이다.
또한 격주간 파나마 운하를 통과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P&O Nedlloyd의 남미 서안지역 서비스 강화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칼라오 Callao - 과야킬 Guayaquil - 부에나벤투라 Buenaventura - 파나마 - 카타게나 Cartagena - 마나우스Manaus - 벨렘Belem - 스페인항 Port of Spain - 카타게나 Cartagena - 파나마 Panama - 카타게나Cartagena - 마나우스Manaus -벨렘Belem - 스페인항 Port of Spain - 카타게나Cartagena - 파나마 Panama - 부에나벤투라 Buenaventura - 칼라오Callao.
이번 피더 서비스는 얼마 전 이루어진 P&O Nedlloyd의 아마존 서비스 업그레이드의 뒤를 잇는 것으로 이 서비스를 통하여 이미 동남아시아와 유럽에서 산토스를 거쳐 마나우스까지 믿을만한 항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P&O Nedlloyd측은 자평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