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IT전문기업 한국비즈넷이 창립 40돌을 맞아 제2의 도약을 다짐했다.
한국비즈넷은 지난해 12월30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엘컨벤션에서 송년회 행사를 가졌다. 김용필 회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 70여 명이 참석한 행사에선 2024년 사업성과 보고와 2025년 사업계획 발표, 장기근속 직원 및 우수 직원 포상 등이 진행됐다. 이효섭 상무, 김채원 차장, 문성호 과장, 김효진 과장이 장기근속 포상을, 방희정 차장, 김상민 과장, 배진홍 과장, 임준성 대리, 강경석, 김예찬 사원이 우수 직원 포상을 각각 받았다.
이날 김민중 대표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전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흑자를 달성한 데 대해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 대표는 “2025년은 한국비즈넷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올해의 경영 목표를 ‘40년 신뢰의 동행, 새로운 40년을 향한 도약’으로 삼고 시장의 기대를 뛰어넘는 솔루션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한국비즈넷은 2025년 1월1일부로 마케팅본부 신설을 골자로 한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한국비즈넷은 “이번 정기 인사에서 9명의 직원에 대한 승진을 진 행함과 동시에 영업력을 강화하고자 마케팅본부를 신설했다”고 말했다. 신설된 마케팅본부는 클라우드사업본부장 윤중오 상무가 총괄한다.
임직원 승진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승진 >
▲이사 : 안덕찬, 조혜준
▲부장 : 최승혁
▲차장 : 이승재, 조동호, 문성호
▲과장 : 배진홍
▲대리 : 이재현, 강유민
< 최성훈 기자 shchoi@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