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웹 체크인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마일을 더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웹 체크인을 이용해 국내선을 탑승한 이용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탑승 후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 이벤트 란에서 설문에 응하면 편도 기준으로 100마일(소아는 75마일)을 더 적립해준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편도 탑승 횟수에 따라 중복 적립이 가능해, 왕복 탑승 시 200마일 적립이 가능하다.
대한항공이 지난 7월부터 선보인 국내선 웹 체크인 서비스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국내선 웹 체크인’메뉴에서 예약목록 조회 → 항공편/탑승자 선택 → 탑승정보 입력 → 선호 좌석 선택 → 탑승권 발급 등의 간단한 순서를 거치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선 항공편 출발 30시간 전부터 1시간 전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직접 좌석 선택 및 탑승권을 출력해 탑승수속 카운터를 거치지 않고 바로 탑승할 수 있어 공항에서의 대기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2003년부터 국내 항공사 최초로 ‘e 티켓’서비스를 실시해 ‘e항공 시대’의 개막을 알린바 있으며, 2008년 12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국제선 웹 체크인 서비스를 국내선에도 도입하게 됨에 따라 정보기술(IT)을 선도하는 명품 항공사로서 입지를 더욱 높이고 있다.<정지혜 기자 jhjung@ksg.co.kr>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