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관리공단(이사장 이용우)은 9월 17일 17시 노ㆍ사 대표가 함께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다짐하기 위한『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공단 지사소속 직원도 함께한 가운데 고객헌장 낭독(근로자위원 2명)을 통해 고객만족 실천의지를 적극적으로 표명하였다. 특히 이날 행사는 공단 설립 후 처음으로 개정된 헌장을 노ㆍ사 모두가 한 목소리로 공통의 목표를 향해 매진할 것을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이번에 개정된 헌장내용은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간결ㆍ명확화하고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에 대한 약속과 고객참여 및 의견에 따른 업무개선 등 고객 지향적 전문 내용으로 변경되었다.
해양환경관리공단은 9월말까지 전국 12개 지사별 자체 선포식을 실시하여 지사 및 사업소에 신규 헌장을 게시하고 공단 소식지 등에 수록할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정기적 고객만족도를 조사하여 그 결과를 제도개선에 반영하는 등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코리아쉬핑가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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