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06-04 10:50
코렉스몰(대표이사 곽영욱, www.korexmall.co.kr)이 대한통운의 자회사 KE정보기술(주) 창립을 기념하여 6월 5일 새단장 손님맞이를 한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바로 고객서비스 관련메뉴의 보강이다. 고객불만신고 게시판과 Q&A, 배송조회 등의 고객서비스 관련메뉴를 한곳으로 모은 『파워고객센터』를 신설하고 '바로콜'(Web to Phone)서비스를 실시, 클릭 한번으로 바로콜센터로 직접 연결되어 상품문의나 배송조회 등의 고객서비스를 강화했다. 이와 함께 고객과 해당상품 MD가 직접 상담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코너를 8개 대분류 매장별로 각각 신설하고 코렉스몰이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카다록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카다록 전문샵을 오픈하여 고객에게 보다 다양하고 실속있는 상품정보를 제공키로 했다.
이밖에도 기존의 3단계 상품분류의 마지막 단계를 한번 더 세분화한 4단계 상품 분류방식을 채택하여 종합쇼핑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 "벼룩시장"코너를 마련하여 각종 중고제품을 고객들끼리 직접 거래하는 알뜰공간을 제공하고 자동차전문몰 개장으로 자동차매매, 중고차매매주선, 자동차 할부금융, 보험정보 등의 자동차관련 각종 컨텐츠를 제공키로 했다.
6월 중순경엔 점차 다양해지는 BtoB시장수요 충족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BtoB매장"과 코렉스몰 우대고객들을 위한 "VIP 샵"을 정식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코렉스몰은 새단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코렉스몰 물놀이 용품 특가전」과「2001.여름맞이 냉방기구 특선전」을 열고, 음반 및 복권매장 이용시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 전액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행운의 Payback」이벤트를 비롯, 지펠세탁기, 최신형 MP3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경품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코렉스몰은 택배업체인 대한통운의 IT/EC부문 자회사로 3일이내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배달지연이나 타상품 배달시 배달비용은 물론 상품가격의 100% 환불과 20%를 추가로 보상해주는 국내최초 상품가에 의한 120%배송보상제를 시행하는 등의 고객만족 서비스가 시행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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