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올그룹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로지스올 40주년 사사(社史)’를 발간했다.
종합물류서비스 전문기업 로지스올은 1984년 9월1일 설립한 한국물류연구원을 모태로 성장해 물류 표준화와 풀링시스템으로 국내 물류산업의 혁신을 주도해 왔다.
이 기업은 창립 20주년에 사사를 발간한 후 20년 만에 두 번째 기록물을 냈다. 국내 물류산업 발전사에서 물류 표준화와 공동화로 한 획을 그은 로지스올그룹의 성과와 미래방향성을 담았다.
40주년 사사는 ‘LOGISALL WAYS - 지속가능한 미래를 연결하다’를 주제로 4개 챕터, 100페이지 분량으로 구성됐다. 각 챕터에는 40년 역사를 사진으로 훑어보는 ‘주요 연혁 화보’, 현재의 성과를 나타낸 ‘숫자로 보는 로지스올’, 그룹 경영진의 창립 40주년 특별 인터뷰, 사업부문별 현황 및 비전 소개, 서병륜 회장의 회고록 등이 포함됐다.
로지스올 40주년 사사는 로지스올그룹 홈페이지(https://www.logisall.com) 내 홍보센터에서 누구나 볼 수 있다.
로지스올 관계자는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로지스올의 지난 40년간의 발전사와 성과를 정리하는 측면에서 사사를 기획하고 발행하게 됐다”며 “대내외적으로 로지스올의 역사 및 사업 이해도를 높이고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박한솔 기자 hsolpark@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