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영물류는 최근 임직원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이상근 대표가 2024년도 회사 사업비전을 공표했다고 밝혔다.
삼영물류는 ‘맞춤물류로 고객을 성공시키는 기업’ 이라는 비전 아래 제3자물류(3PL)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맞춤물류 전문기업으로 핵심사업인 전기·전자·설치, Food, CVS 물류, 물류컨설팅으로 복수의 화주 대상의 풀필먼트, 공동보관, 공동배송 등의 공동물류 서비스 분야에서 독자적인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서비스가 가능한 이커머스 플랫폼 기반 풀필먼트 네트워크를 전략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2023년 삼영물류 송년의 밤 행사는 이상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 본사 및 각 사업부 팀장급 이상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으며, 올해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제안을 선정해 최우수제안, 우수제안, 최다제안 팀부문/개인부문의 시상과 함께 삼영물류에서 10년동안 장기근속한 직원들에 대한 표창이 진행됐다.
이상근 대표이사는 ‘신의’, ‘효율’, ‘창조’ 라는 핵심 경영 가치를 바탕으로 스피드, 기본기, 팀플레이의 핵심역량을 강화해 “물류로 고객을 성공시키는 삼영물류가 될 것"을 강조하며 2024년은 핵심역량강화로 1등 삼영이 되는 해라는 비전을 공표했다.
< 홍광의 기자 kehong@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