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10-09 17:51
한국해운조합은 연안해운 활성화를 통해 연안화물선업계 경영수지 개선을
위해 조합 신사옥 측면에 옥외 홍보물을 제작·설치했다. 동조합은 사옥의
위치가 우리나라의 관문인 김포공항 대로변인 잇점을 살려 지난 여름 특별
수송기간동안 8mx5m 크기의 “Good bye Seoul-나는 섬으로 간다. 섬여행정
보- www.haewoon.co.kr”라는 내용의 와이드 칼라 광고판을 설치해 대국민
섬·바다여행 홍보를 통한 여객수요 창출로 여객선업계의 경영수지 개선을
도모한 바 있다.
이러한 홍보효과로 조합은 남북경협 활성화시 연안해운을 통한 물자교류를
유도하고 육상화물의 해상전환으로 기업물류비 절감을 통한 국가경쟁력 제
고 및 연안화물선업계 경영수지개선을 도모할 목적으로 동장소에 같은 크게
로 “연안해상수송-기업물류비 절감의 지름길”이라는 내용의 광고물을 제
작, 설치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