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메디컴은 지난 26일 서초동 외교센터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설명회를 실시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향상에 전사적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지메디컴 윤리경영팀과 외부조사기관이 협업하여 병원 및 공급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만족도 조사 결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설명회에서는 구매, 물류, 시스템 등 서비스 영역별 고객들의 만족도 수준 및 문제점 개선을 위한 방안들도 적극 논의되었다.
또 만족도 조사결과에서 지적된 문제점들은 향후 지속적인 현장방문조사를 통해 실질적인 개선여부를 면밀하게 점검해나간다는 계획을 밝히며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이지메디컴 전직원들의 적극적 참여와 다짐을 독려했다.
이지메디컴 윤리경영팀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상시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현장방문만족도 조사 외 올 상반기에만 이미 두 차례에 걸쳐 고객대상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고객들의 불편사항들에 대한 의견들을 적극 경청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수렴된 다양한 의견들이 이지메디컴 서비스 개선에 합리적으로 반영되어 고객만족 경영이 실천될 수 있도록 모니터링 기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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