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준호) 우체국쇼핑이 4월23일부터 5월23일까지 한 달간‘5월엔 행운가득’가정의 달 이벤트를 연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풍성한 행운까지 더할 수 있다.
가정의 달 할인행사기간 동안 우리특산품, 제철식품, 생활마트, 꽃배달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어버이날 효도상품으로 한우사골, 한우꼬리보신세트, 자색고구마, 복분자주 등을 30~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조미구이김, 사과, 호박고구마 등 실속상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기간이 긴 만큼 누릴 혜택도 많다. 똑똑한 소비자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우체국쇼핑을 살피며 다양한 혜택을 챙길 수 있다. 행사기간동안 우체국쇼핑 상품을 구매하면 매일매일 행운가득 경품이 터진다. 구매고객 총 200명에게 돼지고기세트, 사과즙, 할인쿠폰 등 특별한 혜택을 주며, 응모와 동시에 당첨여부를 알 수 있다. 선물 받을 사람의 주소를 모를 땐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기프티콘 선물하기’서비스를 활용하면 된다. 휴대전화번호만으로도 선물배송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사과즙을 증정한다.
가정의 달 기념일에 맞춰 다양한 우체국 꽃배달 상품도 마련돼 풍성한 꽃다발, 꽃바구니는 물론 카네이션 꽃, 카네이션 미니 꽃바구니 등 알찬 꽃선물이 가능하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마다 예쁜 꽃을 주문하면 전국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된다. 평일은 물론 주말, 공휴일도 9시~24시까지 전화 주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가격대별 고객맞춤형 특산물&제철식품 기획전, 꽃배달 기획전, 생활마트 기획전 등을 통해 부모님 건강식품, 스승님 맞춤상품, 우리 아이 자전거, 여행상품 등 다양한 기획전이 열려 실속쇼핑 기회가 제공된다.
우정사업본부 관계자는 “5월엔 행운가득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면서 “이번 할인행사가 가계 부담을 줄이고 물가안정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체국쇼핑은 1986년 농수축산물 수입개방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촌 지역경제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위한 공익적인 목적으로 시작됐다. 현재 3,700여개 우체국의 우편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8,100여종의 특산물이 판매되고 있으며 농어민에게는 판로개척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지역특산물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해주는 공공 쇼핑몰이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