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대표이사 김홍창) 택배사업본부는 서비스의 질적 혁신을 위 해 ‘고객서비스 전담팀’을 발족한다고 27일 밝혔다.
택배사업본부 관계자는 “직영차량 100여대로 구성되는 고객서비 스 전담팀은 배송 물량이 폭증하거나 배송이 어려운 지역에 신속하게 투입돼 원활한 배송이 이루어지도록 함으로써 체감 서비스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고객서비스 전담팀은 우선 서울과 경기 각 지역으로 투입되며, 이 후 각 지역에서도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CJ GLS는 지난달부터 터미널 품질 인증제와 배송기사 서비스 인증 제를 차례로 실시한 데 이어 이번에 고객서비스 전담팀까지 운영하며, 고객들의 체 감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배종완 기 자/jwbae@ks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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