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자물류업체인 삼영물류(대표 이상근)가 9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 회의장에서 개최된 ‘제15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물류부문 특별상을 수상했 다.
한국유통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와 매일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지식 경제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국내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과 유공자를 포상하 는 유통산업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제도다.
삼영물류는 물류혁신을 통해 유통기업의 생산성 향상 및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아 물류부문 특별상의 영예를 안았다.
관계자는 “삼영물류는 과학적 물류관리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상 품 유통으로 건전하고 안전한 유통문화를 조성했고, 물류혁신전략을 통해 유통물류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며, “고도화된 유통물류 운영력으로 국가물류 비 절감, 물류체계 고도화 및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영물류 이상근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변함없는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첨단물류사업을 주도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한국유통대상’은 경영혁신과 선진화를 통 해 국내 유통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16개 기업과 기관 그리고 개인이 수상 했다.< 배종완 기자/jwbae@ksg.co.kr>
많이 본 기사
스케줄 많이 검색한 항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