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협동조합인 플로라홀란드는 짧은 시간에 주문이 처리돼
야 하는 꽃과 식물의 원활한 경매를 위해 제테스社의 보이스 솔루션인 3iV 크리스털
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고 한국교통연구원 물류기술개발지원센터는 밝혔다.
세계 최대의 꽃 경매 조직인 플로라홀란드는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에러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종이 지시서가 아니라 음성 인식 기술을 이용해 주문
을 피킹함으로써 물류 프로세스의 최적화를 모색했다.
플로라홀란드의 물류공정은 대형 창고에서 전개되는 주문 피킹별
로 크게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
전체 구매 절차는 경매 시 매도시간 중 일어나기 때문에 짧은 시
간 범위에서 고도로 집중돼 있다.
이에 따라 제테스社는 플로라홀란드와 협력해 경매용으로 3iV 크리
스털 솔루션을 설치했다.
이 솔루션은 보컬렉트社의 토크맨 T5 보이스 컴퓨터, 보이스클라이
언트와 보이스컨솔을 이용한다.
3iV 크리스털은 피킹의 오류를 줄이고, 물류 프로세스에서 코스트
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테스社는 플로라홀란드가 3iV 크리스털 음성 솔루션의 부가가치
와 신축성을 입증함으로써 물류 프로세스의 최적화에서 실천적인 혁신자라고 주장했
다.<물류와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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