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은 굴삭기 전문 생산업체 볼보건설기 계코리아(대표 마이크 로다)는 지난 10일 경남 창원 본사에서 임직원 및 가족 1만 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볼보패밀리데이(Volvo Family Day)’ 행사를 가졌 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창립 10주년을 자축하고 향후 10년의 도약을 다짐하고자 특별히 기획된 이번 볼보 패밀리 데이는 가족이 근무하는 직장에 친근감 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공장 라인 투어 및 중장비 퍼포먼스를 비롯 볼보 패밀리 사진전, 각 부서의 업무 특성을 퍼포먼스를 통해 발표하는 ID 콘테스트, 뮤지컬 갈 라 콘서트, 슈퍼 콘서트, 불꽃 놀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돼 임직원 및 가족들 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마이크 로다 사장은 기념사에서 “10년 전 1998년에 볼보건설기계 코리아가 설립 되었을 당시에는 IMF라는 큰 위기 속에 있었지만,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지금은 매출 1조원을 넘어 10억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명실상부한 세계적 인 굴삭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현재 전 세계가 경제 위기지만 볼 보 가족 여러분들이 다 함께 힘을 모은다면 과거 IMF를 극복했던 것처럼 오늘날의 위 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또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글로벌 TOP 3 굴삭기 제조업체로 거듭 나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 10년 그리고 그 후에도 발전과 성장을 멈추지 않을 것”이 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윤도현밴드, 주현미, SS501, 인순이 등 정상 급 가수들도 초대되어 가을 밤 축제를 뜨겁게 달궜다.<한상권기자>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