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젠택배가 4월부터 대형거래처의 활발한 영업을 위해 쇼핑운영파트를 운용하고 있다 고 7일 밝혔다.
영 업본부 법인영업팀 산하에 개설된 쇼핑운영파트는 농수산 홈쇼핑, G마켓과 같은 대형 거래처의 업무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전산시스템 개발 등을 통한 밀착관리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쇼 핑운영파트는 앞으로 본사내 우수인력을 최대한 전담 파트에 배치하고 외부에 유능 한 인재들을 추가 투입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이 를 통해 대형거래처 고정물량을 확보하고 지점영업을 간접 지원하는 등 로젠 택배 브 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데도 기여하고자 한다.
쇼 핑운영파트는 ▲신규 대형거래처 발굴과 배송/회수 등 택배업무 관리 및 지원 ▲화주 사 물류 KPI분석 및 운영(안)수립 ▲서비스품질 일일체크 및 보고 ▲인터페이스 연 동 및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수립 ▲고객사 C/S관리 및 대처방안 수립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배종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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