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한국..." />
한국EXE컨설팅㈜ (대표이사 강석현)는 7일 한국로지스틱스학회에서 수여하는 "제 10회 한국로지스틱스 대상”기업 부문에서 대한항공㈜, LG생활건강㈜와 함께 대상 을 수상했다.
한국로지스틱스학회 대상 기업부문은 발전적인 물류 경영기법 개발 또는 적용을 통하여 물류혁신을 이룩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 물류표준화 ▶ 물류공동화 ▶ 물류자동화 ▶ 물류정보화 ▶ 환경 친화적 물류체제 등을 종합 평가했으며, 한국 EXE컨설팅은 각 분야별 탁월한 성과를 통해 많은 국내 제조, 유통, 물류기업의 총SCM 비용절감과 물류혁신을 가능케 한 공로에 높은 평가를 받아 본상을 수상하게 됐다.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 한국EXE컨설팅의 강석현 대표이 사는 "지난 10년간 꾸준히 우리 기업의 물류체계 운영 합리화 및 정보화를 위하여 열정을 갖고 노력한 보람과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도 물류지식 및 운영 전문 서비 스기업으로 지속 성장하여 우리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일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EXE컨설팅은 앞으로 중국 등 해외진출을 통해 시장을 더욱 확장하며, 유비쿼터스 SCM/물류의 선도기업으로 성장하여 국내 물류산업 경쟁력 강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윤훈진 기자>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