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24시간 콜센터를 오픈 한다고 13일 밝혔다.
훼미리마트 콜센터(1577-3663)는‘점주를 가족처럼, 고객을 가족처럼‘라는 모토
아래 관리자를 포함한 전문 상담인력을 배치하여 365일 24시간 운영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훼미리마트 24시간 콜센터는 기계가 처리하는 자동 ARS서비스가
아닌 접수단계에서 처리완료 시점까지 상담원을 통해 콜센터 업무가 진행된다.
훼미리마트 점포와 이용 고객들은 요청사항을 콜센터에 접수하면, 접수와 동시에
관련 업체와, 본사 해당팀에게 접수내용이 통보되고 처리결과를 피드백 받을 수 있
는 ‘24시간 원콜(One-Call) 서비스’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콜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되는 모든 문의사항과 요청사항은 본사 고객
지원팀에 접수가 되어 전사적인 차원에서 관리가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훼미리
마트 측은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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