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09 09:46
제10회 국제 드라이 벌크 회의 열려
싱가포르서 8월2~3일간 진행
제10회 국제 드라이 벌크 회의 (10th International Dry Bulk Review 2010)가 오는 8월 2일부터 이틀간 싱가포르에서 열린다.
IBC Asia Limited 주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드라이 벌크 수송업의 전망을 예측하고, 드라이 벌크 업계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여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선박 인도의 위협이 드라이 벌크 업계 시장과 화물운임에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는 가운데, 컨퍼런스에서는 화물의 수송능력, 세계의 해상무역 및 용선에서 자금조달에 이르는 각종 중요과제도 논의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IBC Asia Limited는 지난 9년 동안 드라이 벌크 산업 컨퍼런스를 개최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전 세계에서 집결하는 참가자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와 아시아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합병 및 M&A동향에 관한 최신 정보, 철광석의 공급에 관한 새로운 발전동향, 현 시장에 맞춘 전략적 드라이 벌크 용선 계획에 관한 논의 등이 진행된다.
컨퍼런스 참가신청은 (주)글로벌인포메이션에서 받고 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컨퍼런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정지혜 기자 jhjung@ksg.co.kr>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