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8-12 07:22
IPA, 고객만족경영 활성화를 위한 교육 실시
인천항만공사(IPA, 사장 김종태)가 지난 11일 오후 4시 공사 대회의실에서 인천항의 지속가능한 고객만족경영 저변확대를 위하여 관계사인 인천항만보안(주), (주)인천항여객터미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교육과 상호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인천항만공사가 마련한 ‘고객응대 표준’을 토대로 고객만족서비스의 중요성, 접점에서의 고객응대 절차, 불만고객응대 절차 등을 주로 다루었으며, 인천항 관계사가 다함께 노력해야 인천항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공감대에서 기획되었다.
인천항만공사의 관계자는 지속적인 고객만족 교육을 통하여 “고객이 다시 찾는 인천항”, “이용하기 편리한 인천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코리아쉬핑가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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