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2-31 11:00
대한항공이 고객 정보보호 최고 기업에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12월 27일 서울 광화문 정보통신부 청사에서 개최된 ‘2007 정보보호대상’ 시상식에서 일반기업 부문에서 대상인 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정보통신부는 지난 2002년부터 정보보호대상을 제정해 매년 일반기업, 인터넷기업, 금융기업 등 3개 부문에 걸쳐 정보보호 활동에 가장 모범적인 활동을 보인 기업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2007 정보보호대상’에 응모해 대상인 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항공은 정보보호 활동을 위해 2002년부터 개인 및 기업고객의 정보보호에 관한 업무를 총괄하는 전담 부서를 조직해 운영하고 있고 국내외 전 부서 및 지점 단위로 정보보호 전담직원을 두고 있다.
또 지난 2005년 한국정보보호진흥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보보호 인증제도인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하고 고객 정보보호를 위해 접객부서 직원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보호 교육을 하고 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