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0-26 09:58
KGB물류그룹(회장 박해돈)은 서비스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CS아카데미(원장 윤민애)와 연간 계약을 체결하고 KGB(주),(주)KGB택배 임직원과 전국의 이사, 택배 현장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해피투게더 실현을 위한 서비스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1년 동안 진행하게 될 CS교육은 그룹 임직원들의 정기적인 교육과 고객에 접점에 있는 이사대리점, 택배지점을 방문하는 순회교육과 집체교육으로 실시되며, 교육내용으로는 기본적인 인사방법과 상황별 고객대응까지 현장중심의 서비스교육, 마인드컨트롤 교육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KGB물류그룹 관계자는 "인터넷을 통한 고객 직접 Survey, 월 1회씩 고객 모니터링 및 내부 모니터링을 병행하는 밀착관리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양질의 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도록 집중 관리하게 되며, 내부고객인 종사자들에게는 친절 우수사원을 발굴하여 포상하고, 또한 칭찬릴레이 캠페인에 펼쳐 참여하는 외부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라고 향후 계획에 대해 말했다.
<윤훈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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