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9-18 13:20
평택해양수산청은 지난 1, 2분기에 이어 이번달말 3분기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해피콜)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 분기별 처리한 민원(일반민원과 인터넷민원)중 일정비율 무작위로 추출해 전화, 팩스, 메일 등의 방법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분석한 후 미흡한 사항은 개선 보완해 나가게 된다.
청은 매 분기별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자체 고객만족도조사 외에 처리한 민원에 대해 2~3일내 혹은 늦어도 1주일내에 해피콜을 시행함으로써 대민 서비스개선에 관심을 기울일 계획이다.
2003년 7월 25일 개청이래 해양수산부에서 실시한(리서치 회사에 용역)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04년과 2005년 줄곧 2회 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경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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