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8-14 09:47
평택지방해양수산청에서는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중심의 행정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14일부터 통합민원실을 1층 항무과 민원실에 시범적으로 설치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15일 워크샵에서 혁신과제로 제안된 의견을 수렴한 것으로, 그간 민원업무가 1층과 3층에 분산돼 있어 민원인이 업무처리에 불편을 겪고 있다며 통합민원실의 필요성이 제기돼 왔다.
청 관계자는 “2005년과 2006년에 해양수산부 자체 고객만족도 결과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어, 이번 통합민원실의 설치로 민원행정중심 기관으로 전환해 민원인의 편의성을 높이고 동선을 최소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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