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코리아(대표 정명수)는‘UPS 인트라 아시아 DM 캠페인’을 국내에서 5월1일에서 6월24일까지 8주간 개최한다고 9일 발표했다.
행사 기간 중 아시아 국가로 일정 물량을 보내는 고객에게는 UPS 로고가 새겨진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UPS의 기존 고객은 UPS가 직접 보낸 참가 등록 서류를 UPS 고객 서비스 부에 팩스(02-2280-5110)로 제출하면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신규 고객은 우선 UPS의 고객번호를 등록하고 캠페인 참여를 요청하여야 한다.
UPS의 마케팅 담당 허태중 부장은 "UPS 범-아시아 네트워크의 뛰어난 신뢰성과 넓은 서비스 범위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UPS의 브랜드 인지도를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UPS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더욱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 행사는 아시아 전 지역에서 시행하는 캠페인으로, 국내에서도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행사진행에 들어간다고 UPS측에서 밝혔다.
<윤훈진 기자>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