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5-02 15:55
업무 처리시간 단축 효과 기대
해운물류 IT 전문기업인 싸이버로지텍(대표 김종태)은 고객사인 한진해운 기간시스템의 e-서비스 기능을 강화하는 프로젝트가 완료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진해운의 기간시스템인 NIS(New Information System)의 e-서비스용 인터페이스 메뉴인 e-부킹의 화면 재구성 및 조회 기능을 강화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잘못 수신된 S/I(선적의뢰서)의 하우스 B/L처리를 개선하기 위해 계획됐다.
싸이버로지텍측은 이번 프로젝트로 한진해운의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 직원들의 업무 생산성을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이번 프로젝트의 결과를 향후 e-서비스의 활성화 및 시스템상 업무 처리 개선의 기반으로 삼고자 시스템 안정화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한편 고객사인 한진해운은 이번 프로젝트로 개선되는 여러 시스템상의 기능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처리 능력이 향상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외에도 하우스 B/L의 처리 비율이 증가되고 선적 승인 관련 업무가 효율화돼 그 동안 불필요하게 소모됐던 업무 처리 시간이 줄어드는 가시적인 효과를 부수적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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