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1-13 16:38
지오로지스틱스, 토마스 아이센블래터 수석 부사장 임명
지오로지스틱스(GeoLogistics Corporation)는 12일 토마스 아이센블래터(Thomas Eisenblatter)씨를 해운사업분야 수석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아이센블래터 신임 부사장은 20년동안 글로벌 해운운송산업에서 근무한 실력자로, 2001년이후로 판알피나 해운부의 상무이사(Managing Director)로 근무했다. 그는 지난 13년간 판알피나에서 해운 운송사업 강화, 주요 선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는 업무를 진행해왔으며 지난 5년동안 판알피나의 해운사업을 실질적으로 강화해온 팀의 주요 인물로 알려져 있다.
아인스블래터 신임 부사장은 공식적으로는 오는 5월부터 지오로지스틱에 합류하게 된다.
지오로지스틱스에서 그가 맡게될 핵심 업무는 해운사업분야 강화와 주요선사와의 관계향상 그리고 회사의 해운서비스를 더욱 고객 지향적으로 만드는 일이다.
빌 플린(Bill Flynn) 지오로지스틱스 CEO는 “우리는 토마스와 같이 해운사업 세일즈 경험이 풍부한 인물을 영입하게 돼 흥분된다”고 밝혔다.
판알피나에 입사하기 전 아이센블래터씨는 독일 물류 기업인 로드 앤 리센셀드(Rode & Liesenseld)사와 퀴네앤드나겔(Kuehne & Nagel)사에서 근무한 바 있다.
<김정관 기자>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