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1-11 18:05
선박검사기술협회(이사장 김성규)는 11월 15일부터 전국단일대표전화번호(1566-4455)에 의해 서비스콜을 시행한다.
『서비스콜』은 고객이 전국 어디에서나 전화를 이용해 지역번호 없이 1566-4455번을 누르면 협회 본부 서비스콜센타(고객지원팀)에 연결돼 선박검사업무 등 협회업무와 관련한 제반 안내 및 상담을 연중무휴, 24시간 제공받을 수 있는 제도로서 기존의 기업체와 기관들에서 실시해오고 있는 음성자동안내 대신 직원이 즉시 응대하도록 하여 고객이 음성안내를 듣고 필요한 부서를 연결하는 불편함까지도 없앴다.
이번『서비스콜』실시로 협회는 작년에 고객만족도 확인을 위한 ‘해피콜’ 제도를 도입한 이래 지금까지 고객만족추진전담조직인 ‘고객지원팀’ 신설, 고객만족경영위원회 등 고객만족추진조직의 구성 운영, ‘고객만족 크린카드’제도 도입 및 ‘고객만족추진전략 및 로드맵’ 작성 등을 통하여 고객만족경영체제가 완전히 구축되어 진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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