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8-30 17:55
한국컨테이너부두공단은 이용자의 업무관련 질의 등 민원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해 근무시간이나 장소에 관계없이 담당직원이 즉시 전화로 응답할 수 있도록 하는 365일 상시 민원전화 응답시스템을 구축, 다음달부터 시행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항만 이용자가 공단 업무담당자 사무실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면 담당자가 외출, 출장, 휴가 등 부재 시에도 담당자의 휴대전화로 자동 연결돼 컨공단에 민원 등 요구사항이 있을 경우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업무 담당자들로부터 필요한 정보 등을 즉시 제공 받을 수 있다고 공단은 설명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