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7-12 17:04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임직원 자녀 100여명을 대상으로 7월 25일부터 29일까지 '2005 볼보 어린이 영어 안전 캠프'를 개최한다.
‘2005볼보 어린이 영어 안전 캠프’는 2004년 개최한 ‘볼보 어린이 영어 환경 캠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맞는 어린이 캠프 행사로 임직원 자녀들이 4박 5일 동안 볼보 가족의 일원으로서 볼보의 핵심가치인 '안전’에 대해 직접 체험·학습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외국인 선생님들도 함께 참여함으로써 안전과 관련된 영어단어 등의 영어 학습 및 글로벌 문화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캠프의 대상 연령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로 경기도 평택에 있는 볼보건설기계 교육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송탄 소방서와 함께하는 체험 및 실습 위주의 안전 교육 프로그램 ▲생활 속의 안전에 대한 프로그램 및 영어학습 ▲각종 그룹활동에 참여하는 관계형성 프로그램 ▲야외활동 프로그램 ▲표현력을 키워주는 장기자랑 및 발표 프로그램 등 유기적으로 배합된 교육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보다 생생한 교육을 위하여 7월 28일에는 송탄 소방서의 협조를 받아 한·영 동시통역으로 소방안전 및 여름철 물놀이 안전에 대한 교육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올 어린이 여름 캠프를 통해 부모인 임직원들도 회사에 대한 소속감 및 자긍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