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전담자 선정, 불만사항 즉시 처리 등 특화된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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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에서부터 삼성전자 황재민 상무, 한진해운 중국지역본부 마케팅/영업팀장 김문영 부장, 톈진 지점장 손용호 부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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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해운이 삼성전자가 실시한 '2004년도 중국내 선사별 고객 만족 조사'에서 머스크 시랜드, EMC 등을 제치고 최우수 선사로 선정, 지난 13일 '2004년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이번 조사 및 수상 대상 선정은 중국지역 내 삼성전자 각 부문 팀들과 E.I 등 4개 삼성전자 물류 대행 업체들이 26개 선사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한진해운은 현재 주요 지점별로 삼성전자 전담자를 선정하고, 상하이에 위치한 중국지역본부와 HOT LINE을 구축,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 즉시 처리하는 논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특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중국에 7개 지점과 15개 영업소 등 22개 점소를 운영하고, 중국-북미간 직항로 체제 개편, 각 성별 중국지역 전문가 육성, 중국어 특기자 채용 확대 등 중국 지역 내 경쟁력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한진해운은 지난 해 12월에 중국 상하이 쉬핑 익스체인지로부터 '2004 중국지역 우수선사'로 선정된대 이어 이번에 세계 유수 선사들을 제치고 삼성전자로부터 '베스트 파트너상'을 받음으로써, 중국지역 내 고객 서비스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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