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4-07 10:24
HUAL AS, 제너럴 모터스선정 “올해의 선사”
서비스능력 탁월 인정돼
제너럴 모터스가 HUAL AS사를 올해의 선사(Supplier of the Year)로 선정했다. 선정 사유로는 HUAL AS사의 역할과 서비스 제공에 있어 전체적 업무 능력이 탁월했기 때문. 이에 대한 상은 3월 체코 프라하에 위치한 힐튼 프라하 호텔의 회의실에서 수여됐다.
“HUAL사는 우리그룹이 세계적 그룹으로 성장하는데 함께 하고 싶은 회사의 모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GM사의 세계 구매 생산 조절 물류 부국장인 보 앤더슨씨가 말했다. 그는 또 “이 회사는 업무수행이 균형 잡혀 있으며 우리 그룹를 우선시하고 있기에 우리 회사의 공급업자의 대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GM사는 원양 운송 서비스 부문에서 2003년 올해의 선사로 HUAL사를 선정했다"고 HUAL사의 칼 털저슨(Karl A. Terjesen) 회장이 말했다. 그는 또 “세계 일류 자동차 제조회사로부터 이 명예로운 상을 받았다는 것은 우리가 세계 자동화 산업을 위해 하는 일에 대한 인정으로 받아들일 수 있고, 우리가 앞으로 GM사에 세계 수준의 서비스와 질을 제공하는데 힘을 실어줄 고무적인 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올해의 GM 선사상은 1992년에 세계 프로그램으로써 시작했다. 수상자는 구매, 엔지니어, 제조 그리고 물류 부문에 관계한 글로벌 팀에 의해 선정되는데 이들의 선정 요건은 품질과 서비스, 기술 그리고 가격에 근거한다. GM사는 2003년 동안 77개에 달하는 선사들에게 상을 주었다.
HUAL AS는 노르웨이 해운선사인 Leif Hoegh & Co.,의 자동차 운송 선사로서 50대의 자동차/트럭 운송선(PCTC; Pure Car/Truck Carrier) 을 보유하고 매년 120만대 이상의 자동차를 운반하고 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