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07-30 18:11
8월중 CI교체작업 마무리
“이제부터 삼성전자로지텍으로 불러주십시오”
삼성전자의 물류를 전담하고 있는 토로스물류(주)가 8월1일부터 사명을 ‘삼성전자로지텍(주)’으로 변경한다.
이번 사명변경은 삼성전자가 올해 초부터 실시해오고 있는 영업ㆍ서비스ㆍ물류를 일관된 프로세스로 통합하는 ‘하나의 삼성(One Samsung)’체제에 발맞춘 것으로 그동안 별도법인으로 운영되던 물류부분이 SCM차원에서 하나의 프로세스로 묶이게 됐다.
새로 바뀐 삼성전자로지텍(주)의 ‘Logitech'은 Logistics와 Technology의 결합으로 물류전문성(Logistics)과 첨단디지털기술력(Technology)을 결합해 최상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류전문회사로 거듭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삼성전자로지텍측은 밝혔다.
사명변경에 따른 CI교체작업은 8월안에 모두 마무리 할 계획이며 변경으로 인한 내부조직은 없다고 회사관계자는 전했다.
사명변경과 관련 삼성전자로지텍(주) 정형웅사장은 “종전의 물류업계 시각인 2자 혹은 2.5자 물류회사에서 벗어나 4자물류를 지향, 고객이 신뢰하고 디지털 물류전문회사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변경을 통해 삼성전자의 물류와 서비스를 한 축으로 연결하고, 고객접점에서 통일된 이미지를 제공해 고객만족도 향상에도 일조할 것”이라고 향후 경영방침을 밝혔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