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09-17 10:39
고객서비스를 위해 한진해운 한국서비스센터가 오는 9월15일 전후로 감만동에 위치한 한진감만터미널로 사무실을 이전하게 됐다.
지난 1998년 9월1일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창출과 혁신적인 물류지원의 전초기지 역할을 수행코자 한진해운에서는 부산 중앙동 정석빌딩 9층에 한국서비스센터를 신설(설립당시 한국수입서비스센터)한 이래 3년이 되는 지금까지 다양한 양질의 대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다.
그러나 국내 물류업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나아가 세계 초일류 물류기업으로의 거듭나기 위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진일보된 이전 취지는 현재 중앙동에서 수행하고 있는 Inbound Documentation 및 고객서비스 업무와 터미널에서 수행하고 있는 터미널 물류업무와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3위일체 된 종합물류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서이다.
한편, D/O 발급, B/L 발급, 운임수납 및 자가운송 신청 등 고객대면서비스 업무는 고객 편의를 위하여 현행대로 중앙동에서 계속 수행한다.
기존 중앙동에서 사용하고 있던 전화 및 FAX 번호(대표전화 051-440-1700/1800, 02-3782-1700/1800)를 감만터미널 이전 후에도 변경없이 그대로 사용하는 등 고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도 아끼지 않고 있다.
항상 고객을 생각하고 고객의 니즈에 대비하여 끊임없이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매진하는 한진해운 한국서비스센터는 이번 감만터미널로의 사무실 이전을 계기로 고객서비스와 물류의 종합서비스체제를 구축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 참고로 한국서비스센터 수출부문의 소재는 변동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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