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올그룹 한국파렛트풀(KPP)이 산업자재 상품의 판로를 확대하고자 B2B 사업자 전용 쇼핑몰인 ‘티몬비즈마켓’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한국파렛트풀은 기존에 자사 쇼핑몰에서 판매하던 종이박스, 스트레치필름 등 물류 관련 상품을 지난 13일부터 티몬비즈마켓을 통해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 온라인 도매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주요 품목은 택배 포장재 상품이다. 산림자원보호를 지원하는 FSC 인증 종이박스, 7레이어 고기능 스트레치필름 등 자체 브랜드 기획 상품과 포장용 OPP테이프 등 협력사 제품을 판매한다. 최근 소규모 사업장을 타깃으로 기획 출시한 ‘로지스올 핸드 파렛트 트럭’도 있다.
KPP는 입점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구매완료 건에 대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30일까지 상품을 구매하고 캐시백 혜택을 신청하면 구매금액의 10%를 티몬비즈마켓 포인트(Q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이번 오픈마켓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채널을 늘려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사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KPP 관계자는 “판매채널을 외부로 확대하면서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취급품목과 채널을 확대해 산업자재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 박한솔 기자 hsolpark@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