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라인닷컴 신임 대표이사에 곽인섭 팬스타신항국제물류센터(BNGD) 대표이사가 선임됐다.
3월31일 정기인사를 단행한 팬스타그룹은 곽인섭 팬스타라인닷컴 대표이사
(사진 왼쪽)와 함께 오정민 팬스타BNGD 상무를 신임 대표이사로 임명했다.
곽인섭 대표이사는 1956년 경남 창녕 출생으로 부산고와 부산대를 졸업하고 미국 오하이오대학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행정고시 25회로 공직에 입문해 해양수산부 부산해양수산청장, 물류항만실장 등을 거쳐 해양환경공단 이사장, 한중훼리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으며, 2019년 4월부터 팬스타BNGD 대표이사를 맡아 그룹의 항운사업을 총괄해 왔다.
곽 대표이사는 “한·중·일 3각 해상물류 서비스와 특송사업 확대와 더불어 코로나19로 위축된 한일 간 국제여객운송의 조속한 정상화에 노력하겠다”면서 “부산을 모항으로 하는 국제크루즈사업을 확장하는 한편으로 한중·한러 국제여객사업을 추진해 부산을 국제관광 중심지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팬스타BNGD 신임 대표이사에는 오정민 상무가 임명됐다.
오정민 팬스타BNGD 대표이사는 1997년 2월 팬스타에 입사 후 팬스타라인 화물영업본부 이사,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창원지사장, 그룹 화물영업부문장 등을 거쳤다.
이날 팬스타그룹 여객부분장 김보중 이사와 팬스타엔터프라이즈 헤스본사업부 우성욱 이사는 각각 상무로, 그룹 기획본부 김정달 전략기획팀장은 이사대우로 승진했다.
< 상무 승진 >
▲그룹 여객부문장 김보중
▲팬스타엔터프라이즈 헤스본사업부 우성욱
< 이사대우 승진 >
▲그룹 기획본부 전략기획팀 김정달
< 부장 승진 >
▲그룹자산&시설관리팀 박정환
< 차장 승진 >
▲그룹재경본부 재경팀(서울) 양정숙
▲팬스타신항국제물류센터 영업팀 김지현
< 과장 승진 >
▲그룹재경본부 재경팀(부산) 유영아
< 한상권 기자 skhan@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