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쉬핑가제트의 창간 51주년을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모든 임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리아쉬핑가제트는 해운물류언론사 중 가장 오랜 51년의 전통을 이어오면서 해운 항만, 물류업계 언론 매체의 선두주자로서 독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뉴스와 선박운항스케줄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해양 관련 정책의 문제점과 발전적인 정책방향을 제시하는 등 업계의 대변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우리나라가 21세기 해운강국, 무역입국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큰 공헌을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각국이 바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깨끗한 바다, 풍요로운 바다를 후대에 물려주기 위하여 이를 가꾸고 보존하는데 몰두하는 한편, 수산자원의 지속가능한 이용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시점에 모든 해양수산인들이 역량을 결집하여 우리나라가 해양수산강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올해 출범 3주년을 맞은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은 ‘선박 안전성 확보’, ‘해양교통 취약계층 안전환경 조성’, ‘해양안전문화 확산’, ‘해양교통 안전체계 인프라 확충’ 등 4가지 안전관리 전략을 집중적으로 추진함과 동시에 친환경 선박 기술 인증과 보급 사업 등 해양환경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며 해양교통안전 종합관리기관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공단의 해양안전 관련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코리아쉬핑가제트의 창간 5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해운과 무역업계를 잇는 가교 역할을 통해 우리나라가 해운강국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 코리아쉬핑가제트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