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쉬핑가제트의 창간 5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리아쉬핑가제트는 1971년 국내 최초의 해운물류전문신문으로 창간한 뒤 해양·물류분야의 대표 종합 전문지로 자리매김하며, 해운·물류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51년간 한 번의 휴간 없이 해운·물류업계에 전문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데 헌신하신 코리아쉬핑가제트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찬사를 보냅니다.
우리 해운산업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해운시황의 불확실성 증대, 국제해사기구(IMO) 등 국제적 환경규제 강화, 4차 산업혁명 기술 도입에 따른 스마트물류 전환의 가속화 등 새로운 변화 앞에 서 있습니다.
해양진흥공사는 우리 해운산업이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세계 해운의 리더국가로 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그간의 금융지원은 물론 다양한 인프라 투자지원 및 친환경 자산 도입을 위한 선박금융, 글로벌 해운시장에 대한 높은 정확도의 예측정보 등을 적시에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일자리·안전·친환경, ESG 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갖고, 가시적 성과가 창출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코리아쉬핑가제트 임직원 여러분께서도 그간 해운산업 발전을 위한 나침반이 되어주셨던 것처럼,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코리아쉬핑가제트의 창간 5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우근 대표님을 비롯한 코리아쉬핑가제트 임직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코리아쉬핑가제트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