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는 지난 12일 오전 UPA 2층 다목적홀에서 울산항 고객간담회 '고객한마당’을 개최했다.
고객한마당은 효율적인 항만을 도모하기 위해 울산항을 이용하는 선사, 대리점, 하역사의 선박료·화물료 실무 담당자 및 관리자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실시됐다.
이번 간담회는 항만운영정보시스템, 화물반출입 및 화물료 신고와 관련한 교육을 비롯한 통과선박, 친환경 선박 등에 대한 항만시설 사용 및 사용료와 관련한 규정을 안내하고 해당 내용에 대한 건의사항 및 요구사항을 수렴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울산항만공사 관계자는 “이후 울산항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울산항 특성에 맞는 고객 맞춤형 운영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울산=권기성 통신원 patrick@shinyangshippin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