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정통 크루즈 상품 판매를 시작한 팬스타엔터프라이즈(054300)가 계약한 객실을 완판하는 성과를 냈다.
이 회사는 언어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코스타크루즈에 요청해 <네오로만티카>호에 한국인 승무원을 배정하고 자체 전담 인솔자와 가이드를 태우는 등 한국 고객 맞춤식 영업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가족단위 여행 추세에 맞춰 13세 이하 아동 무료 승선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영업실적 호조와 함께 코스타 판매대리점 중 가장 우수한 고객 만족도 평가를 받는 등 내실도 잡았다.
코스타크루즈는 지난달 30일 일본 도쿄 하루미항에 정박한 크루즈선 <네오로만티카>호 선상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팬스타엔터프라이즈에 2017년 코스타어워드(Costa Award)를 시상했다.
이 회사 최영학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코스타 어워드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2018년에는 크루즈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크루즈 상품 판매규모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팬스타엔터프라이즈측은 이미 여행사를 대상으로 내년 4월8일 부산에서 출발하는 <네오로만티카>호 4박5일 일본 벚꽃여행 크루즈 상품의 70% 이상을 판매했다.
< 이경희 기자 khlee@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