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이 3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 항공사 브랜드’로 선정됐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브랜드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하는 2014년 글로벌 500대 브랜드 평가에서 에미레이트 항공이 3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 브랜드(The Most Valuable Airline Brand Worldwide)’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 4년 연속으로 ‘중동 최고 브랜드(The Most Valuable Brand)’로 선정됐으며, 브랜드 가치는 54억8천달러(약 5조 7,600억원)로 집계되어 작년 대비 34% 상승한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다.
브랜드 파이낸스가 발표하는 글로벌 500대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명성, 이미지, 인적 자산 등을 달러 가치로 환산해 순위를 매기는 권위 있는 평가다.
에미레이트 항공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담당 부트로스 부트로스 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은 단순한 항공 브랜드를 넘어 사람들의 희망, 꿈, 열정을 이어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수 년간 지속적인 투자를 해왔다”며 “이번에 발표된 브랜드 순위와 높은 가치 상승은 그 동안 에미레이트 항공의 노력이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것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2012년부터 세계인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사람과 문화를 연결한다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기업 정신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헬로우 투모로우(Hello Tomorrow)”를 전개하고 있다. < 이명지 기자 mjlee@ksg.co.kr >
많이 본 기사
스케줄 많이 검색한 항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