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만공사(BPA)가 선상간담회를 열고 고객서비스 질을 높인다.
BPA는 7일 부산항 이용 선사 및 해운 대리점 현장 실무 담당자 40여명을 초청해 BPA 고객서비스 관련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개선키 위한 선상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는 BPA의 항만안내선 ‘새누리호’에서 진행됐다.
선상간담회에서는 선사 및 해운대리점 실무담당자들은 평소 현장업무에서 느꼈던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개진하고 BPA 민원부서 직원들과도 자유로운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BPA에서는 금번 선상간담회에서 개진된 고객의 소리를 업무에 반영키로 했으며, 향후에도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소통의 장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 정지혜 기자 jhjung@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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