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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젠택배(대표이사 조경철. www.ilogen.com)가 25일 안성복합물류터미 널 에서 ‘2007년 하반기 경영목표 달성 및 원가 혁신 전략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유진그룹 김재식 부회장, 로젠택배 조경철 대표이사와 130여명의 로 젠택배 임직원 및 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 발표, 김 재 식 부회장과의 시간, 서비스 헌장 선포식 순으로 이뤄졌다.
조경철 대표이사는 “오늘 행사는 상반기 실적보고와 하반기 목표를 전달하고, 목 표 달성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여 지점장들의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자 마련 되 었 다.”고 설명하였으며 “이번 결의 대회는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한 행동 전략 을 수 립하고 공유하자는 취지에 있다”고 덧붙였다.
로젠택배는 향후 택배회사 Big3 진입을 목표로 Infra 확충 및 고객서비스풀질 향 상을 위해 만전을 기할 예정이며, '고객만족 서비스 제고'를 위한 마인드 및 Boom- up 조성을 위하여 지점 및 영업소를 포함한 전사차원의 대대적인 'Campaign'을 실시 할 계획에 있다.
로젠택배 전 지점장들과 첫 공식자리를 가진 유진그룹 김재식 부회장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로젠만의 차별화를 갖기 위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 다.”고 강조하며, “과다경쟁이 단가하락으로 이어지고 있는 현 시점에 로젠택배에 서는 끊임없는 서비스 제고와 이익기반의 수익구조를 만드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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