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이 한국정보산업연합회 CRM협의회가 주최하는 '2007년 고객중심경영 대상' 서비스 부문 수상업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4회째인 이 상은 CRM 비젼, 성과, 고객만족도, 산업계 기여도 등 CRM 우수기업으로서의 자질 및 공적을 평가, 선정했다.
17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한 CRM팀 김영기 상무는 “ 고객중심경영 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 며 “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진해운은 2005년부터 시작된 경영혁신(PI)의 일환으로 고객 중심의 경영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위해 해운항만 물류 IT 전문 계열사인 ㈜싸이버로지텍과 공동으로 CRM을 구축했으며,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 및 영업, 고객 세분화 및 분석을 통한 마케팅 프로그램 수행을 통해 200여개 해외지점과 30여 개의 해외 현지법인 판매망을 아우르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종합물류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코리아쉬핑가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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