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1-05 13:42
평택지방해양수산청은 해양수산부에서 현대리서치에 의뢰해 실시한 1월~9월 기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해양수산부 기관중 전체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일반민원(접근 및 신청용이성, 신속정확성, 대응환류성)뿐만 아니라 인터넷민원(홈페이지 민원신청 등)이 고객만족도가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써 평택지방해양수산청은 10~12월까지 3개월을 남겨둔 현재 2005년도 고객만족도 최우수 기관 선정이 유력시 되고 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평가, 분석, 환류를 통해 행정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부진분야에 대한 개선과 함께 경각심을 고취시키고자 시행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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