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2-08 19:34
삼영물류(대표 이상근)가 지난 4일 롯데호텔 연회장에서 열린 한국유통과학회 동계세미나에서 서비스품질 관리를 통한 고객만족물류서비스의 성과를 인정 받아 제1회 유통과학대상을 수상했다.
유통과학대상은 경영성과 및 효율성 제고, 유통정보화 및 물류시스템, 고객만족도등 6개 유통물류 항목에 대한 심사를 통해 한국 유통사업 발전에 크게 공헌한 업체나 개인에게 수여된다.
삼영물류는 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한 서비스 개선팀을 구성하고, '서비스 개선 결의대회'를 전개, 사내 제안제도 등 품질물류혁신 활동에 힘써왔다.
또 고객중심의 물류정보화를 실현하는 물류정보시스템, 맞춤물류 서비스, 공동물류 서비스 등 다양한 물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위한 시스템 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삼영물류 이상근 대표이사는 "삼영물류의 SLA(품질보장제도), KPI(주요성과지표), 사업장평가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물류서비스 개선활동을 전개한것이 수상배경이 된 것 같다" 며 "서비스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 신뢰도와 서비스 가치향상, 운영프로세스의 신축성이 강화됐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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