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07-24 16:59
머스크 로지스틱스, 호주 Os’Farrells International사 인수
머스크 로지스틱스는 호주의 포워더인O'Farrells International사를 지난 7월 3일 자로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O'Farrells International사는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설립된지 27년된 복합운송업체로 관세사 업무도 동시에 하고 있다.
머스크 로지스틱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서비스영역을 통관, 항공, 창고업, 보세 창고업, 항공 창고업, 호주내 항공운송, Warehousing & Distribution 등으로 광범위하게 넓힐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O'Farrells International사는 Maersk O'Farrells Customs Brokers로 이름을 바꾸어 통관에 관련된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머스크로지스틱스는 기존의 화물운송에 관련된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머스크로지스틱스는 이번인수로 호주와 수출입 업무를 지속하고 있는 한국 화주들에게 좀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사의 관계자는 "업무가 분담되어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두 회사의 통합으로 더욱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머스크 로지스틱스는 1980년대 이래 호주에서 업무를 해오고 있으며 현재는 시드니와 멜보른에 2개의 사무실을 가지고 있다.
0/250
확인